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안녕하세요. 백스테이 상담원입니다.

백스테이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오해를 하시고 계신것 같습니다.

첨부해 주신 사진의 제품은 저희 제품과 다른 브랜드의 제품이며, 마크라이든 제품을 카피해서 만드는 다른 제조업체입니다.

육안으로 보시기에 디자인은 같을 수 있으나 틀림없이 다른 제품입니다.

또한, 해당제품은 원가가 훨씬 저렴하여 저희도 수입을하기위해 샘플을 봤지만 메리트를 느끼지 못하여 취급하고 있지 않은 제품입니다.

그리고 해외직구는 불량제품을 받으셨을때 보상을 받기가 매우 힘든점이 있으며 A/S또한 불가능합니다. 저희는 마크라이든 본사와 정식 파트너쉽을 체결하여 정식국내 통관으로 관세 부가세 창고료 물류비까지 전부 원가에 들어갑니다.. 개인의 해외직구나 해외직구를 대신해주는 사이트와는 분명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이점 참고해 주시고 양해 부탁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해 힘든시기에 이런 오해를 드려 죄송합니다.

건강유의하시고 좋은하루 되세요.



[ Original Message ]

도대체 이 제품과 무엇이 다른 건가요..? 


---> https://tinyurl.com/ykycn26s


제가 볼 때는 제조사와 조건이 맞으면 OEM 이나 ODM 성격, 형태의 계약 으로.. 

자유로운 형태로 수입 판매가 가능한 동일 제품 같은데.. 


물론, COVID-19로 인한 요즘 상황이 아무리 그렇다고는 하나.. 하루만 살고 그만 살것도 아니고.. 

판매(장사) 하시는분들 입장을 전혀 이해를 못하는것은 아니나 오늘만 장사하고 안하실것이 아니라면.. 


적당히 눈치것 최소한의 양심적인 장사를 하셔야지 ~ 아무리 그래도 가격을 2배나 받는것은 좀..
너무한것 아닌가요..? 알리에서 배송도 4일만에 받았는데.. 거기다 다른 디자인 및 색상 선택도 가능한데..

적당히 양심것 마진을 붙여 판매해야 한다고 생각 안하십니까..!!!


p.s : 제목을 작성 못하게 해놓은 이유와 목적이 시사하는바가 대신 말해주는 의미는 굳이 반복해 묻지는 않겠습니다만..

      그 이유 또한, 소비자들을 위한 배려와 조치 인가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 최우**** 2021-06-29 0점
    스팸글 참으로.. 답답한 마음이 드네요 ~ 물론, 그렇게 생각 하거나 그러실 수 있으시겠죠..^¿^.. 그러나 제가 오해 할 것이 무엇이 있겠습니까..!! 전혀 오해 할만한 여지가 전혀 1도 없구요 ~
    더 도.. 덜 도.. 가감 없이 있는 그대로 급변하는 소비 트랜드 시장의 현실 Fact 를 말하려 한것일 뿐 입니다. 제가 할 일 없고 심심해서 단순히 이런 장문의 댓글을 올렸다고 생각하시나요..!!
    백팩을 찾던중 우연히 MARK-RYDEN 디자인이 괜찮은듯 보여 그동안 여기 저기 다른 온라인 에서 MARK-RYDEN 제품만 3개 또한, 여기 백스테이 에서도 MR0049B 까지
    MARK-RYDEN 백팩만 총 4종류 구매하여 현재도 사용중 입니다만..

    물론, 정품 이냐.. 아니냐.. 중요하죠..!! 하지만.. 죄송스러운 말씀이지만.. irony 하게도 사람들이 입고.. 몸에 걸치고.. 손목에 차고.. 손가락에 끼고.. 얼마나 누리고 Rich 하게 살며..
    있어~bility 하는 세상 사람들이 부러워할 만한 그런.. 기준 잣대가 될 만한 정도의 엄청난 가격대의 세계 유명 Top 명품 브랜드가 아닌 이상 그것이 뭐.. 그리 ~ 중요할까요..!!
    그렇다고 짝퉁, 가짜 Copy 모조품을 옹호 하거나 가격 차이가 많다는 이유가 못마땅하다는 이유로 정품의 가치를 폄하 하거나 테클, 딴지를 거는것은 절대 아닙니다만..
    웃프게도 정말 ~ irony한 현실은 제가 언급해 드린 제품이 짝퉁 이던.. 가짜 Copy 모조품 이던.. 진짜 vs 가짜 = 에 대하여 논하고 언급하는 것은 전혀 중요한것이 아니라 생각하며..

    가품, 진품 구분이 안될 정도로 동일 하거나 오히려 정품 보다도 모든 면에서 품질이 더 우수하고.. 이상할 정도로 이해가 안되는 수준급 이상의 디테일한 마무리 상태와 백팩에서 중요한
    핵심 원자재 및 재료, 부품 특히나 방수 지퍼가 제가 보기에는 최소한 동일한 부품 이거나 더 월등 나아 보이고 견고했다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그 제품을 예찬하거나 찬양 하려고..
    이런.. 댓글을 남가는것은 아닙니다만.. 비교 구분 선별이 쉽지않아 진위 판단을 못할 정도로 차이가 없다는것이 irony 하게도 문제아닌 문제로.. 그것이 viral 이슈가 되어.. 결코 적지않은
    결정적 마케팅 효과를 발생시키는 결과로 나타나는데.. 이 모든 현상이 급변하는 소비자들의 가치 기준과 소비-mind 의지 형태에 의한 소비 트랜드 기준이 급변 하면서 자리를 잡아가고..
    그런 정보들을 공유하는 소비 트랜드 전문 커뮤니티들이 확산되어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 이름 없던 중국의 중,소 제조업체들이 제조, 생산하던 가성비 Copy 모조품 제조업체 중.. 큰 이슈 사례가 바로 ORICO, ANKER, U-Green, 샤오미를 잠시 넘어섰던 Baseus 같은 업체가
    이미 유명 브랜드 대열에 올라서게 되었고.. 그보다 더 심한 놀라운 Product 영역은 IEMs 이어폰 제조 분야 업체로.. IEMs 영역에서 Top 유명 명품으로 인정받는 제품들 대략 200 ~
    500만원대 고가 제품군 대비 불과 7/1 정도 가격으로 유명 유튜버나 스타급 전문가 Influencer 들이 리뷰 분석을 통해 유명 제품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는
    업체들이 기하 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영역이 IEMs 이어폰 시장 으로.. 그들도 처음에는 보잘것 없는 Copy 모조품을 만들어 생산을 하다가 디자인+품질+가격+튜닝 기술력 까지
    인정을 받은 제조 브랜들이 엄청나게 늘어난 현재 국내 프로 음악인들의 전문가용 중저가 IEMs 는 중국 브랜드들이 50% 이상 점유를 하고 있을 정도로 급성장 한것은 한국에서만 아닌..
    해외 전세계 공신력 있는 오디오 장비 커뮤니티를 비롯 음악계 종사자들도 공감하고 인정하는 정도로 성장한것은 절대 무시못 할 부분이자 좋은 연구, 분석 사례라 볼 수 있죠..!!

    이야기를 하다보니 삼천포성 부연 설명이 좀.. 길어졌지만.. Apple 추천 언급했던 incase 브랜드 품질 Quality 90% 이상 나오는 가격은 5/1 밖에 안되는 괜찮은 소형 소품 가방 or
    하드 케이스 가방 업체도 여럿 있는데.. 그중 Acoki 와 IKSNAIL 로.. 부담없는 저렴한 가격에 의외의 품질을 경험하면 소비자는 마음이 동하는것이 요즘 상황 이라는 것입니다.
    국내에서도 이미 각 제조 분야의 이런 중국 신생 제조업체 & 브랜드를 조기 발굴하여 emptiness bulk 제품을 독점 공급 계약 납품으로.. 초기에는 일명:(우라까이) Emblem Logo 프린팅
    방식으로 암암리에 장사를 하는곳이 이미 부지기수 이며.. 그것이 가능한 이유가 바로 Build Quality 가 의외로 좋기 때문에 가능한 것으로.. 사람 심리 라는것이 어느 정도 이해가 되는 범위
    내에서는 절대 critical merit 는 제품 가격 입니다.

    그래서 왠만한 유명, 명품 제품이 아니고서는 품질좋고 우수한 신생 짝퉁 제품에도 관심을 두고 구매 소비하는 패턴이 급격히 늘고..
    그런 정보를 공유하는 전문 커뮤니티가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으며.. 이미 간과 단계를 넘어선 심각 단계라는걸 모르시나 본데요 ~ 아무튼 뭐가 어찌됐던..
    직접 경험을 하시거나 피부로 느끼지 못하셨으니 짖어라 ~ 나는 신경 안쓴다. 하시며.. 정통성 및 원조만을 고집하시는것은 자유 이시지만..

    궁금 하시면..제가 몇가지 알려드린 중국 제조 브랜드들의 짝퉁, Copy 제품들 한번 구매 해서 확인 해보세요 ~ 어디가 얼마나 차이가 나고.. 짝퉁 Copy 모조품이 얼마나 허접 한지..^¿^..
    아마, 제가 보기에는 장담컨데.. 95% 어이 없음에(우수한 품질에..) 아무 말 못 할 것임에 장담 합니다. 마지막으로.. 저도 오래전 부터 수입, 유통 및 제조생산 사업 까지
    해본 사람으로.. 제품 분석 및 좋은 물건이 어떤것인지 판단하고 옥석을 가려내는 눈 과 촉 만큼은 월등하다 자부 합니다.

    아무튼 COVID-19 직, 간법 영향도 무시 못하는것 또한 사실이고.. 급속도로 변하고 있는 소비 트랜드의 본질과 핵심이 어디로 어떻게 변하고 있는지는 각자 판단의 몫 이지만..
    특히나 사업(장사) 하시는 입장은 아주 민감한 부분으로 직시를 못하고.. 느끼지도.. 알아차리지도.. 못하고 hook 가거나.. 자신도 모르게 Pass ~ 당하는게 요즘 현실 입니다.
    다른 뜻과 의도 전혀 없으니 오해 없으시기 바라며.. 다만, 소비자가 설득력이 담긴 판매자의 말과 의중, 태도를 어디까지 소비자가 신뢰하고 믿어주고 이해를 할지..?
    지극히 주관적이고 개인적 관점 이지만.. 다시한번 죄송스런 표현과 말이지만.. 제가 보기에는 그런 Biz.. 가 전혀 아니어서 아쉽고 안쓰러워 긴 댓글을 남긴 것으로..
    다양한 관점으로 대입하여 참고해 보시라 알려 드린것 입니다.
  • 백스테이 2021-06-30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긴 시간을 들여서 소중한 말씀을 주셨습니다.

    고객님의 말씀을 흘려듣지 않고 내부적으로 고민을 해보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정말 감사하고 개선점을 찾아보겠습니다.

    저희 백스테이에 어떤 보상을 바라고 쓰신 글이 아니라는 점은 잘 알고 있지만,

    감사의 뜻으로 소정의 적립금을 지급해드렸으니 혹시라도 마음에 드신 상품이 있다면 사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81113 백스테이 MR0077B 마크라이든 스마트 C타입 충전 노트북 학생 직장인 남자 여자 백팩 상품문의☆ HIT 김영**** 2021-11-27 2497
68197 백스테이 MR0077B 마크라이든 스마트 C타입 충전 노트북 학생 직장인 남자 여자 백팩 상품문의☆ HIT파일첨부 최우**** 2021-06-28 2572
68212    답변 안녕하세요. 백스테이 상담원입니다. HIT 백스테이 2021-06-29 2609
66821 백스테이 MR0077B 마크라이든 스마트 C타입 충전 노트북 학생 직장인 남자 여자 백팩 반품환불문의☆ HIT 박세**** 2021-04-23 2412
66825    답변 안녕하세요. 백스테이 상담원입니다. HIT 김수**** 2021-04-23 2303

SEARCH
검색